정답은 불가능하다.

행여나, 에이~ 가능하다 라고 주변에서 설레발 치는 사람들이 있다면, 이민성에 신고하기 바란다. 왜냐하면, JRP 로 Subclass 186 ENS Direct Entry 는 법 해석 상 불가능해야 정상이기 때문이다.

감놔라 배놔라, 훈수 두고싶은 JRP 로 ENS DE 를 받았다고 목소리 높이고 싶은이가 혹시라도 있다면 (이민성이 그런 바보같은 비자승인을 안해줬으리라 기대하지만), 조용히 목소리 낮추기 바란다.

정상으로 받은 비자가 아니니까. 행여나, 이민에 대해 조금이라도 알고 있다면, 또는 주변에 아는 척이라도 할 만한 가짜 전문가라도 있다면, PAM 관련항목의 3.7.10 좀 읽어보라고 전해줘. 덤으로 TRA guidelines (그리 잘 정리가 되어있지는 않지만) 열심히 열독하면 왜 그런지 메커니즘 정도는 감 잡을 수 있을거야.

이민성 신고 시, section 116 (1)(aa) 를 통해, 비자가 승인될 사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비자가 승인된 사실을 고스란히 일러바치도록 하자. 일러바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별도로 연락하기 바란다.

등줄기에 땀이 흘러? 그럼, 얼른 MSA / OSAP 로 기술심사 다시 달리도록 해.

법은 '악법' 이어도 지켜야 한다. 내 마음에 들지않는 법 조항이라고 해서, 제대로 된 법해석을 거부해서야 되겠는가?

 


Posted by 박창민
Bookmark and Shar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