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년 '사랑과 영혼(Ghost)' 의 대히트로 만인의 연인이 되었던 데미무어.
1991년 8월 Vanity Fair 매거진의 표지모델로 만삭의 누드로 세계를 발칵 뒤집어놓는 사건을 일으킨다.

당시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었던 것으로 기억된다.

임신한 임산부의 누드라니... 헐리웃 스타의 만삭 누드라니...

이쯤에서 당시 사진을 한번 자료화면으로 살펴봐주자.

전성기의 데미무어 - 만삭의 몸으로 누드를 찍다



임신한 여성을 주제로한 화가들의 예술작품이나 사진작가들의 사진 등이 과거에도 예술작품 등의 주제로 많이 쓰여져왔지만, 아무래도 세인의 관심을 끌고다니는 스타들의 만삭몸매 누드란 크나큰 사건이라면 사건이랄 수 있겠다.

설마 돈 때문에 찍었을라구?
출산 전에 임신한 아름다운 추억을 세계와 나눈다는 기분이었을까?
(당사자가 아닌 관계로 뭐 ... 전혀 짐작조차 할 수 없음)

어쨌거나, 이번에는 팝의 요정에는 더이상 관심이 없어 보이는듯한 하지만, 여전히 주목받는 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BAZAAR 매거진의 8월호 표지모델로 나선다.

근데, 작정이라도 한듯 모두들 8월에 훌렁훌렁 벗어던지는데는 무슨 이유가 있는건가?
잡지사 예산이 8월에 제일 넘치는거야 뭐야?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어서인건가?

=)

임신 6개월의 아름다운 임산부의 모습으로! 역시나 누드.

임신 6개월 브리트니의 누드 표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결혼 후 임신, 산후 몸매관리 실패 이후 잡지에 실릴때면 어김없이 포토샵의 승리, 군더더기없는 뽀샵질 등의 날카로운 독설에 시달려왔는데, 이번에도 그런걸까?

만약 과연 작업이 맞다면 아래 몇장의 사진들을 더 보면 전체적으로 위의 표지사진이 제일 공들여 작업된듯하다. :-)

012

모쪼록 순탄치않은 개인사에 볕 좀 들어서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고, 열심히 몸관리해서 팬들에게도 다시 한번 기쁨을 줘도 좋지않을까나, 브리트니씨? ;-)

Posted by 박창민
Bookmark and Share

,